2005/08/22

 

《在日誌中播放音樂》 -酷?

分類:部落格
在日誌上播放音樂或歌曲,是會讓人有一股不一樣的感覺。但是值得注意的是音樂檔不要太大,不然容易拖垮部落格網頁開啟的速度與時間。




< EMBED src="音樂檔所在網址URL" LOOP="true" repeat="true" autostart="true" WIDTH="165" HEIGHT="40" HIDDEN="false">

語法說明如下:

src:音樂檔來源
LOOP:播放次數,循環不斷為 true,也可以改成 2 或 10,表示播放次數
repeat:是否重覆播放,是為 true,否則為 false
autostart:網頁開啟時自動播放,是為 true,否則為 false
WIDTH:設定播放器的寬度
HEIGHT:設定播放器的高度
HIDDEN:是否將播放器隱藏起來不顯示,隱藏為 true,不隱藏為 false


Yahoo!公事包支援大多數主要的檔案類型,包括 JPEG、GIF、BMP、以及所有 Microsoft Office 的檔案類型、還有 MP3、Real Media、WAV、AIFF、HTML 及許多其它類型的檔案。
您的公事包有 30 MB 的儲存空間可以使用,不過每個檔案最大不得超過 5 MB。
http://help.yahoo.com/help/tw/bc/bc-03.html

春日主題曲 開口唱歌 (羅馬拼音版)

na do mo leu ge keu dae
sa lang han dan mal haess jyo
sul le chwi han na wa neo yi nun ye bich
neo mu myeol li iss seo seo
ki eok gi heu lyeo jyeo seo
ji geum nae nun mul do mo leu neun geo jyo
yong won ji keu dae ha na man ba la bo neun na
keu dae bo da haeng bok hal gga bwa
jo geum deo o lae ul go
keu dae leul ddeo na deon keu nal leun
ban seong do ha go
eo gim meobs si nae il lo ga neun
si gan keu li weo ha go
keu ggum meun keu si gan ne ge bu tak ha jyo
o neul man o neul ha lu man neul swi la go
na do mo leu ge keu dae

sa lang han dan mal haess jyo
sul le chwi han na wa neo ye nun ye bich
neo mu meol li iss seo seo
ki eok gi heu lyeo jyeo seo
ji geum nae nun mul do mo leu neun geo jyo
yong won hi keu dae ha na man ba la bo neun na
nun ni nae li neun I geo li do

sa lang han nae eol gul do
keu dae lo meok gi ji eun chae us go iss jyo
eo jjeo myeon keu ge pyeon hal ji do mol la yo

na do mo leu ge keu dae
sa lang han dan mal haess jyo
sul le chwi han na wa neo ye nun ye bich
neo mu meol li iss seo seo
ki eok gi heu lyeo jyeo seo
ji geum nae nun mul do mo leu neun geo jyo
yong won hi keu dae ha na man ba la bo neun na

hok si la do ma ju chin da myeon
keu ddae cheo leom chin jeol hae jweo yo
keu nal cheo leom
na man hon ja dol la seo myeon dwe
keu dae du nun neul bo go
nae ge ggum meul ggu deon na
da sin eo di seo do chaj jeul su eobs jyo
u li man deul deon ye gi
mo du ij jeo ya gess jyo

da leun sa lang eul ddo I eo ga lyeo myeon
a ma la do nam gim meobs si ji ul su iss ge
weo u weo
na neun sa lang sok ge sum meo beo li jyo

春日主題曲歌詞

怨恨時間帶來明天
偶爾也會祈求時間
就今天,就休息一天可以嗎?


不覺中傾訴了我對你的愛
沒有聽到我的告白嗎?
因為太遙遠,因為記憶已不清晰
因此已感覺不到我的淚
也無感永遠遙望著你的我

雪中的這條街道,以及愛著你的我
你在笑嗎?已經忘掉記憶的你
也許那會更舒服

不覺中傾訴了我對你的愛
沒有聽到我的告白嗎?
因為太遙遠,因為記憶已不清晰
因此已感覺不到我的淚
也無感永遠遙望著你的我

或許再度相遇
你會親切如初嗎?
只要我背你離去

望著你的雙眼才能入夢的我
無論在何處再也無法尋覓
也許應該忘掉兩個人的故事
為了延續另一段的愛。
讓他消失的杳無蹤跡
我會消失在愛的海洋

留言:
我還是不太敢在blog裡放音效檔
畢竟上班時間來晃一晃的人比較多吧
突然跑出聲音,對瀏覽的人來說
可能也是一種困擾
 
謝謝你的提醒!!
我到是沒注意喔 !!
 
張貼留言

訂閱 張貼留言 [Atom]





<< 首頁

This page is powered by Blogger. Isn't yours?

訂閱 文章 [Atom]